전체 메뉴

닐슨, 대만 홍콩 소비재시장에 관한 컨퍼런스 진행

김기한기자 승인 2018.06.28 10:53 의견 0
통합 정보 분석 기업 닐슨이 6월 27일 서울에서 대만과 홍콩 소비재 시장에 관한 최신 산업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주제로 한 컨퍼런스를 진행했다.

 

닐슨은 다양한 업계에서 빅데이터와 각 업계 전문가 리더십팀을 기반으로 최신 산업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각종 컨퍼런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닐슨 컨퍼런스는 "동북아시아 시장에서의 성장기회"라는 주제로 주요 고객사들이 대만과 홍콩 시장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시장 확대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개최되었다.

 

닐슨코리아가 대만 홍콩 소비재 시장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여는 동북아시아 컨퍼런스 개최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아시아 주요 소비재 시장의 이해를 통한 성공 전략 수립”에 대한 발표로 시작되었다.

 

이어 대만팀의 “대만 FMCG 마켓에서 성공을 일궈낼 수 있는 6가지 팁”, “대만 뷰티 마켓 최신 트렌드”, 홍콩팀의 “홍콩 시장에서 한국 브랜드가 성공하는 법”의 순으로 강연이 이루어졌다.

 

닐슨대만의 데스몬드 왕(Desmond Wang) 대표이사는 “대만 내 한국 드라마와 방송 프로그램로 한국 문화와 상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러한 시기에 한국 기업들이 진출한다면 비즈니스 성장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