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GS리테일, 멤버십 유기농 전문몰 <달리살다> 론칭

김승리 기자 승인 2020.09.28 14:09 의견 0

GS리테일이 지난 9월 17일 유기농 전문 온라인몰 <달리살다>를 론칭했다.

<달리살다>는 ‘오늘부터 달리 살다’라는 콘셉트로 국내외 유명 유기농 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모바일 앱 기반의 온라인몰로 △‘달리 먹다’의 신선 가공식품 △‘달리 바르다’의 화장품류 △‘달리 챙기다’의 건강기능식품 △‘달리 쓰다’의 생활잡화 등 국내외 유기농, 친환경을 비롯해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전문 브랜드 180여개로부터 직매입한 상품 1100여 종과 해외 직구 상품 300여 종을 판매한다.

<달리살다>는 월 이용료가 3900원의 멤버십 서비스 ‘달리드림패스’를 운영해 △상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해외 직구 서비스 이용 및 무료배송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취급 상품은 유기농뿐 아니라 비건(vegan), 친환경, 무보존료, 동물복지, 미국식품의약국(FDA)인증 등 건강 친화적 안전 먹거리와 관련된 60여가지의 인증 중 한 가지 이상에 해당하는 우수 상품으로 엄격히 선별된다.

서비스 가능 지역은 도서 지역을 제외한 전국이며 서울과 수도권 일부 지역은 당일 배송, 기타 지역은 택배 배송되고, 해외 직구 상품도 주문 후 3~5일 내에 받을 수 있도록 해 일반 해외 직구 대비 기간을 크게 단축시켰다.

앞으로도 우수 유기농 관련 강소업체, 유명 지역 장인 등을 지속 발굴해 이용자에게는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는 한편 우수 소상공인들을 위한 판로 지원도 적극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조병현 GS리테일 달리살다 팀장은 “달리살다는 기존의 유기농 상품이 비싸고 식품 중심으로만 구성된 한계를 극복해 생활 전반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며 “달리살다가 점차 건강 중심, 가치 중심으로 세분화하는 고객 수요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주고 큰 만족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GS리테일 제공)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