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투썸플레이스, ‘착한 텀블러’ 미르와 함께한 아웃도어 MD 출시

채인혜 기자 승인 2021.09.24 10:44 의견 0
미르와 함께한 아웃도어 MD를 출시한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가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 함께 생활 속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가을 시즌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미르(MiiR)’는 2010년 미국 시애틀에서 창립한 텀블러 브랜드로, 고품질 제품을 기반으로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며 텀블러 판매 금액 중 일부를 기부하는 정책을 펼쳐 ‘착한 텀블러’로 널리 알려져 있다.

투썸X미르 기획 상품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가을 시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텀블러와 캠프컵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테라조 기법’을 활용해 고급스러움과 자연미를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옐로우와 그린 컬러 2가지로 제작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안심할 수 있는 18-8 스테인리스강 소재를 사용했으며, 이중벽으로 단열 처리해 보온, 보냉 기능도 탁월하다.

해당 제품 구매 시 미르에서 진행하는 저개발 국가의 수질 개선 및 교육 프로젝트에 동참할 수 있다. 텀블러나 캠프컵 하단에 있는 기부 코드(Give Code)를 미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되고 자신의 기부 현황도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라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사회적 기업 미르와 함께 시즌 MD를 출시하게 됐으며, 투썸X미르의 고품질 MD와 함께 착한 소비에 동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썸에서는 올 상반기 론칭한 사회적 가치 실현 프로젝트 슬로건인 ‘두썸굿’과 함께 지속적인 ESG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