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예스24,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출간 기념 김신지 작가 북토크 상품 단독 판매

심정 기자 승인 2023.01.06 14:29 의견 0
[사진] 예스24 김신지 작가 신간 출간 기념 단독 북토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김신지 작가 신간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출간을 기념하며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행사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이번 북토크는 인기 에세이스트 김신지 작가의 신간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출간을 기념해 기획됐다.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시간'이 생기고서야 비로소 얻게 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따뜻한 성장 에세이다. <기록하기로 했습니다>, <오늘부터 300일> 등 저서로 꾸준히 일상 기록의 힘을 전해 온 김신지 작가의 한층 성숙해진 문장들이 담겼다.

북토크 행사는 2월 9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약 90분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마음폴짝홀에서 진행된다. 김신지 작가의 새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후 질의응답과 사인회가 이어지며, '하고 싶은 일들로만 짜인 시간표 적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북토크 티켓이 포함된 상품을 구매한 독자 최대 80명을 초대한다.

해당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북토크 티켓' 상품은 예스24를 통해 단독 선착순 판매된다. 또한,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초판 구매 시 작가 친필 응원 메시지 사인본(3종 랜덤)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