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변호사 쉬헐크> '쉬헐크'와 싱크로율 200% 오은영 박사 특별 인증샷 공개! "재미와 의미 모두 갖췄다" 시청자 호평 터진 랜선 GV까지!

- 오은영 박사도 인정한 ‘쉬헐크’와의 놀라운 싱크로율
- 변호사&슈퍼히어로 삶 오가는 ‘쉬헐크’ 캐릭터 분석, 시청자 고민 상담까지!
- “진정한 콜라보”, “재미, 의미 모두 갖춘 콘텐츠”, “오은영 박사님 섭외 미쳤다”
- 한시간 꽉 채운 특별한 콘텐츠에 시청자 호평 제대로 터져!

글렌다박 기자 승인 2022.08.31 04:25 의견 0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변호사 쉬헐크>가 오은영 박사와 천재 이승국과 함께한 특별 GV를 개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쉬헐크’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오은영 박사의 유쾌한 인증샷을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8월 26일 디즈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변호사 쉬헐크> 오은영 박사&천재 이승국 랜선 GV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여기에 이번 특별 콜라보를 기념해 오은영 박사가 직접 <변호사 쉬헐크> 포스터와 함께 찍은 특별 인증샷까지 최초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끈다.


먼저 오은영 박사는 주변에서 ‘쉬헐크’ 캐릭터와 닮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면서 “(‘쉬헐크’가) 제 머리와 화장을 너무 따라한 것 같다”고 유쾌하게 말하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두 사람은 <변호사 쉬헐크>의 첫 인상에 대해 ‘캐릭터가 신선하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오은영 박사는 “이전에 마블 시리즈에 나왔던 히어로들은 위기가 있을 때 나타나긴 하는데 이들은 뭘 먹고 살까? 생업이 무엇일까 굉장히 궁금했는데 ‘쉬헐크’는 생업이 있다는 점이 신선했다. 그래서 더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히어로다”라고 밝혔고 천재 이승국은 “’제니퍼 월터스’가 카메라를 보고 관객들에게 직접 얘기하는 순간이 있다. 본격적으로 관객들과 소통하면서 코미디를 만들려는 순간, 즉 제4차원의 벽을 깨는 연출이 신선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작품이 ‘법정 장르’를 다루고 있는 만큼 법을 지켜야 하는 히어로의 모습에 대해 “재미도 있지만 각 회차마다 우리가 생각해 봐야 하는 중요한 사건들을 가지고 어떻게 보면 철학적이고 가치 있고 개념적인 것들을 한번 이야기 나눠보는 그런 것들이 나올 것 같다”면서 향후 에피소드의 방향성에 대해 예측하기도 했다.

이어 ‘쉬헐크’가 된 이후의 삶에 대해 고뇌하는 ‘제니퍼’의 모습에 대해서는 오은영 박사는 “’제니퍼’는 본인이 자기 인생의 주인공이 되어 사는 사람이다. 그런 마음을 갖고 있기 때문에 괴로워할 것 같은데 위트와 유머로 넘어가는 모습이 있다. 내면에 힘이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아주 매력적이다” 면서 캐릭터의 심리적인 측면에서도 깊은 이야기를 전해 눈길을 끈다.

끝으로 디즈니+ 시청자들의 여러 고민에 대해서도 진심어린 조언과 상담을 전해 한 시간을 꽉 채운 진정성 있는 콘텐츠의 탄생을 알렸다. 시청자들 역시 “진정한 콜라보”, “오은영 박사님 섭외 진짜 미쳤다”, “재미, 의미 모두 갖춘 콘텐츠”, “이거 보고 1,2화 다시 보고 왔습니다” 등 뜨거운 호평을 전했다.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변호사 쉬헐크>는 매주 목요일 오후 4시에 1편씩, 총 9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