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곡성군, '하하호호 물총배틀' 이벤트로 여름 더위 격파

김동복 기자 승인 2024.07.08 17:26 의견 0
X
(곡성군청 제공)

곡성군은 섬진강기차마을에서 오는 13일부터 8월 25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하하호호 물총배틀' 여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 섬진강기차마을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수타트랙 안에 있는 풀공을 물총으로 쏴 상대진영으로 보내는 '수타트랙 파워게임', 참가자가 출발지점에서 비치볼을 물총으로 쏴 도착지점까지 이동하는 '물총경주', 5개의 컵을 물총으로 쏴서 침몰시키는 '컵침몰작전' 등 다양한 게임이 준비돼 있다. 우수한 성적을 낸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매주 주말 11시와 14시에 각각 한 시간씩 운영되며, 10시부터 17시까지 이벤트 부스에서 물총 대여가 가능하다. 음악분수 주변에서 진행되는 행사장에는 파라솔이 비치돼 쾌적한 환경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작년 이벤트에 참여했던 한 관광객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았다. 올해 이벤트도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군 관계자는 "올해도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께서 방문하셔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곡성섬진강기차마을 공식 인스타그램(gstrainvillage_official)과 곡성섬진강기차마을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gstrainvillag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사N라이프> 출처와 url을 동시 표기할 경우에만 재배포를 허용합니다.